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A/S 공지사항

작성자 POLAR KOREA(ip:)

작성일 2018-08-27 18:20:42

조회 251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? 폴라코리아 입니다.



A/S 관련하여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


저희 아임미 헬스케어는 폴라 한국 공식 수입원이며,

해외 직구 및 구매 대행 수입 제품에 대해서는 A/S 불가합니다.





아래에 해당되는 제품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오니,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1. 폴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폴라코리아 공식 스토어팜에서 구매하신 제품



2. 국내 정식으로 등록된 대리점 업체를 통하여 구매하신 제품





A/S 문의는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수리에 소요되는 시간은 통상적으로 1~2주 정도 소요되며,

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A/S Center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





A/S 가능 여부가 궁금하신 분들은

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구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감사합니다.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SNS FOLLOW